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 알림마당 > 담양소식 > 보도자료 인쇄
담양군에 관한 국내외 언론 보도자료를 종합하여 서비스 함으로써 군민들의 높은 이해와 참여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보도자료 상세보기 페이지
제   목 담양군, 2월 문화가 있는 날은 ‘힐링 데이’
작 성 자 지속가능경영기획실 등 록 일 2017-02-17 조   회 195
첨부파일 (2.17.)담양군,2월문화가있는날은‘힐링데이’.jpg (414 kb) 바로보기
담양군, 2월 문화가 있는 날은 ‘힐링 데이’
- 오는 22일 오후 6시 담양문화회관서 퍼니밴드의 ‘마음약방’ 공연 선보여
- 금관 5중주 퍼포먼스, 마임 등 짜릿한 재미 ‘선사’
 
대중적이면서 쉽고 흥겨운 리듬,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결합해 클래식의 고정관념을 깬 파격적인 연주로 주목 받아온 ‘퍼니밴드’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장해 대숲맑은 담양군을 찾는다.
 
담양군에 따르면, 2017년 ‘문화가 있는 날’을 장식할 첫 번째 공연으로 늘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쳐있는 몸과 마음에 잔잔한 위로를 전하는 퍼니밴드의 ‘마음약방’ 공연이 오는 22일 오후 6시 담양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마음약방’ 공연은 반짝이는 다섯 개의 금관악기가 함께하는 연주와 마임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악기가 날아다니는 듯 착각에 빠지게 만드는 블랙라이트 퍼포먼스, 기차 퍼포먼스, 관객 참여형 퍼포먼스 등 관람객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담양군에서 주최하고 사단법인 누림이 주관하며 관람료는 무료로 기타 공연과 관련한 사항은 문화체육과(061-380-2803)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예술성과 흥행성을 겸비한 다양한 공연을 마련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이번 퍼니밴드의 공연이 공연장을 찾는 이들의 겨우내 얼었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주는 따뜻한 공연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퍼니밴드는 2001년 결성 이후 1800여회의 공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감동은 물론 웃음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국내 최초의 퍼포먼스 브라스 앙상블이다. 트럼펫, 트롬본, 호른, 튜바, 드럼 등 총 6명으로 구성된 밴드로 2010년 싱글 앨범 ‘러쉬(Rush)로‘ 데뷔해 제3회 통영국제음악회 프랜지 부분 대상을 수상하는 등 실력파 아티스트로서 활동하고 있다.
※ 사진 있음. (업무담당자 문화체육과 임형숙 ☏061-380-2803)

(2.17.)담양군,2월문화가있는날은‘힐링데이’.jpg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담양군, 한의약 노인건강 충전교실 운영으로 군민 건강 ‘쑥쑥’
다음글 담양군드림스타트, 예비 중학생들의 불안감 ‘툭’ 털어요!
보도자료 메뉴 QR코드, URL : http://www.damyang.go.kr/index.damyang?menuCd=DOM_000000101004002000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정보 입력
정보 담당자 :
담양군 지속가능경영기획실 홍보 담당 ☎

결과보기

만족도조사결과 (참여인원:11명)

요약설명보기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 투표는 총 11명이 참여하였으며, 현재 매우만족이 11표로 가장 많은 표를 받았습니다.
투표에 참여한 군민들은 현 페이지에 대해 매우만족 하고 있습니다.

닫기

  • 매우만족
    매우만족11표
  • 만족
    만족0표
  • 보통
    보통0표
  • 불만족
    불만족0표
  • 매우불만족
    매우불만족0표

결과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