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군수에게 바란다

Home > 소통과 참여 > 군수에게 바란다 인쇄
[군수에게 바란다.] 코너에서는 생활 곳곳에서 우러나온 여러분의 진솔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담양군수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우리군 발전에 관한 비전제시 및 제안 등 여러분의 의견을 모두 모아 더 좋은 경제 행복한 복지 담양군 건설에 반영하겠습니다.
일반적인 주민불편사항이나 숙원사업 민원 등은 우리군 홈페이지 군민참여 [불편사항신고]에 접수하여 주시면 신속 정확한 답변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귀하가 공개를 선택하게 되면, 다른 사람들이 그 내용을 조회 또는 열람하게 되고, 타인의 개인정보 인권을 침해하는 경우 명예훼손 등으로 고소당할 수 있으므로 다시 한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라며, 비공개를 선택하게 되면 다른 사람들을 그 내용을 조회 또는 열람이 불가능하며 일부(군수, 관리자 등)만 열람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민원 신청시 공익을 해칠 수 있는 욕설, 비방 등 사적인 내용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한 글에 대해서 수정,삭제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소통과 참여 > 군수에게 바란다 상세보기 페이지
제   목 나 홀로 죽녹원 앞 인도 대나무 쉼 의자
등록자 이** 등록일 2019-11-09
상태 처리중 조회수 147
연락처 비공개
주소 비공개
내용 죽녹원 앞 인도에 만들어 놓은 군민과 관광객 대나무 쉼 의자
그늘이 없어서인지 그저 그냥 나 홀로 죽녹원 앞 인도 대나무 쉼 의자가 됐는데

차라리 없애고 대신 대나무 성장 기록 사진을 벽에 걸어 놓는 건 어떨까요!?
일회성으로 끝나버린 대나무 박람회에 아쉬움도 달랠 겸.

야간에도 볼 수 있게 태양광 조명도 설치 하구요!?
첨부파일
목록

소통과 참여 > 군수에게 바란다 답변정보
담당자 원줄기 담당부서 대나무자원연구소
전화번호 작성일 2019/11/14/
답변 우리 군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죽녹원은 울창한 대나무숲과 정자문화를 볼 수 있는 시가문화촌, 한옥에서 숙박하며 맑은 공기를 향유하기 위한 한옥체험장이 있으며, 호남의병정신을 계승하기 위한 담양추성창의기념관 등 4개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와같이 담양에 오시면 홍살문, 돌담, 부채만들기, 서예, 가훈써주기, 판소리 등 인문학 산책과 한국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제안하신 내용처럼 대나무 성장 기록 사진을 걸고 야간에도 볼 수 있게 하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로 판단됩니다. 하지만 죽녹원 앞 인도에 설치해 둔 대나무 의자는 죽녹원을 방문하고 차량을 기다리는 대기장소로서 관광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돌담과 대나무가 주는 정서적인 효과를 누리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앞으로 담양군에서는 제안하신 사항에 대해 논의를 하고 향후 계획을 수립하는데 지속적으로 검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선생님의 제안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담양군 대나무자원연구소(☏061-380-2783)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진행상황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죽녹원 앞, 길 건너 분수대 앞에 주차장 안내판 설치
다음글 작은학교를 살리고 싶습니다.

QR코드를 지원하지 않는 페이지입니다.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정보 입력
정보 담당자 :
담양군 자치행정과 참여소통담당관 
담당 ☎ 061-380-2560

결과보기

만족도조사결과 (참여인원:26명)

요약설명보기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 투표는 총 26명이 참여하였으며, 현재 매우만족이 17표로 가장 많은 표를 받았습니다.
투표에 참여한 군민들은 현 페이지에 대해 매우만족 하고 있습니다.

닫기

  • 매우만족
    매우만족17표
  • 만족
    만족2표
  • 보통
    보통4표
  • 불만족
    불만족1표
  • 매우불만족
    매우불만족2표

결과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