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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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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서비스헌장
행정기관이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국민에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1. 모든 민원인을 내 가족처럼 생각하고 최고의 고객으로 모시겠습니다.
  2. 민원실 분위기를 내집에서 일하는 것 같이 편안하게 만들겠습니다.
  3. 민원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 하겠습니다.
  4. 생활현장 구석구석을 찾아 작은 불편이라도 해결 하겠습니다.
  5. 고객의 알권리 충족을 위하여 행정정보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해 나가겠습니다.
    이와 같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서비스이행 표준」을 구체화하여 이를 준수할 것을 약속합니다.

주민참여 및 시정조치

  • 민원인이 상담을 원하는 경우 사전에 전화를 주시면 상담일시, 장소, 상담자를 지정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및 민원에 대한 문의나 신청은 아래장소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담 당 자 : 담양군청 민원봉사과 민원봉사담당
    • 주      소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추성로1371(객사리 99)   우편번호 57339
    • 전화번호 : 061) 380 - 3234, 383-8282   국번없이 120
    • FAX       : 061) 380 - 3582

이 헌장은 군민여러분에 대한 약속사항입니다.
헌장내용이 잘 지켜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년 1회 이행실태에 대한 군민여론을 수렴하여 자체 평가를 실시함과 동시에 문제점을 도출하고 개선시켜 나갈 것이며 평가결과는 헌장에 반영시켜 지속적으로 민원행정 서비스 헌장을 보완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민원 메뉴 QR코드, URL : http://www.damyang.go.kr/index.damyang?menuCd=DOM_00000010300100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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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담당자 :
담양군 민원봉사과 민원봉사 담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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