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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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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서비스헌장
행정기관이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국민에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1. 위생관련 민원은 신속, 정확, 공정하게 열과 성을 다하여 처리하겠습니다.
  2. 식품 위생상의 모든 위해요인은 사전에 예방하여 시정 · 개선하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3. 부정.불량식품의 유통방지와 취급업소에 대한 정보 수집활동을 강화하여 군민의 건강을 보호하겠습니다.
  4. 불친절한 자세와 행정처리로 인한 불편을 초래할 경우 즉시 시정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서비스이행표준을 구체화하여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주민참여 및 시정조치

  • 불친절하거나 잘못된 민원처리에 대하여 정중히 사과하며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 직원의 잘못으로 2회 이상 방문시에는 왕복교통비 (전화카드 3,000원)를 보상하여 드리겠습니다.
  • 인.허가 관련 및 행정업무사항에 대한 문의나 신청은 아래 장소로 연락해 주시면 친절한 자세로 민원에 대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담 당 자 : 담양군청 관광레저과 식품위생담당
    • 전화번호 : 061) 380 -3155 ~ 3157
    • 부정ㆍ불량식품 신고 : 국번없이 1399
    • FAX       : 061) 380 - 3579
이 헌장은 주민과의 약속사항이 잘지켜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1년 마다 이행결과를 주민여러분께 자체 평가를 실시할 것입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이 헌장에 제시된 내용을 검토하고 제안해 주시는 의견들을 소중하게 받아들여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위생 메뉴 QR코드, URL : http://www.damyang.go.kr/index.damyang?menuCd=DOM_00000010300100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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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양군 민원봉사과 민원봉사 담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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