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경

Home > 전자민원 > 행정서비스헌장 > 환경 인쇄

행정서비스헌장
행정기관이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국민에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1. 환경민원은 접수후 1일 이내에 현지확인으로 처리절차 등을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 환경감시기동반을 운영하여 환경오염행위를 철저하게 감시하겠습니다.
  3.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하여 매월1회 이상 자연정화 활동을 실천하겠습니다.
  4. 개발과 환경보전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군민이 참여하는 친환경행정을 펼치겠습니다.
  5. 생활주변 여건과 어울리는 환경정화수를 식재하여 대기환경을 맑게 하겠습니다.
  6. 맑고 깨끗한 환경을 보전하기 위하여 환경기초시설을 확충해 나가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서비스이행표준을 구체화하여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주민참여 및 시정조치

  • 여러분들의 불만 및 의견은 매일 적극적으로 검토될 것이며 접수 및 처리 결과에 대한 내용은 반드시 알려드리겠습니다.
    • 담 당 자 : 담양군청 녹색환경과 환경관리담당
    • 전화번호 : 061) 380 - 3080~3083   국번없이 128
    • FAX       : 061) 380 - 3576
  • 만일 잘못된 점이 발견될 경우 즉시 시정하겠으며 충분한 해명과 사과를 받으시게 될 것입니다.
  • 우리는 주민에게 제공하는 서비스가 높은 수준이기를 원하며,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받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1년에 1회씩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할것입니다.
  • 우리는 앞으로도 이 헌장에 제시된 내용을 검토하고 제안해 주시는 의견들을 소중하게 받아들여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환경 메뉴 QR코드, URL : http://www.damyang.go.kr/index.damyang?menuCd=DOM_000000103001006000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정보 입력
정보 담당자 :
담양군 민원봉사과 민원봉사 담당 ☎

결과보기

만족도조사결과 (참여인원:5명)

요약설명보기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 투표는 총 5명이 참여하였으며, 현재 매우불만족이 3표로 가장 많은 표를 받았습니다.
투표에 참여한 군민들은 현 페이지에 대해 매우불만족 하고 있습니다.

닫기

  • 매우만족
    매우만족1표
  • 만족
    만족1표
  • 보통
    보통0표
  • 불만족
    불만족0표
  • 매우불만족
    매우불만족3표

결과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