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축

Home > 전자민원 > 행정서비스헌장 > 건축 인쇄

행정서비스헌장
행정기관이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국민에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1. 민원인을 맞이할 때에는 내 가족처럼 대하겠습니다.
  2. 모든 민원은 민원인의 편에 서서 처리하겠습니다.
  3. 건축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내용을 제공하겠습니다.
  4. 민원은 1회 방문 처리를 원칙으로 하되 시간을 요하는 민원은 중간통보를 즉시 하겠습니다.
  5. 다양한 표준설계도서 제작 배부로 주민의 부담을 덜어 드리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서비스이행표준을 구체화하여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주민참여 및 시정조치

  • 민원인께서 우리 지역개발과 공무원의 잘못으로 두번이상 다시 방문 했을 경우
    (가) 즉시 사실확인을 거쳐 우선적으로 처리토록 하고,
    (나) 1회 재 방문에 따른 책임담당제를 실시 이에 따른 군민의 평가를 받겠으며,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군민을 대상으로 연1회 이상 만 족도 조사를 하여 이에 따른 책임행정을 하겠으며 이를반영 더 나은 건축행정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담당→ 책임제)
  • 불친절 · 불만족 사항에 대하여 의견을 주시면 즉각 시정 조치하고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담 당 자 : 담양군청 도시디자인과 건축담당
    • 전화번호 : 061) 380-3240 ~ 3245
    • FAX       : 061) 380 - 3577
건축 메뉴 QR코드, URL : http://www.damyang.go.kr/index.damyang?menuCd=DOM_000000103001009000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정보 입력
정보 담당자 :
담양군 민원봉사과 민원봉사 담당 ☎

결과보기

만족도조사결과 (참여인원:4명)

요약설명보기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 투표는 총 4명이 참여하였으며, 현재 매우만족이 4표로 가장 많은 표를 받았습니다.
투표에 참여한 군민들은 현 페이지에 대해 매우만족 하고 있습니다.

닫기

  • 매우만족
    매우만족4표
  • 만족
    만족0표
  • 보통
    보통0표
  • 불만족
    불만족0표
  • 매우불만족
    매우불만족0표

결과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