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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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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서비스헌장
행정기관이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국민에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1.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 기준과 절차, 방법을 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 정확, 친절하게 안내하겠습니다.
  2. 65세이상 독거노인, 장애인, 거동불편자에 대하여 의료 · 복지 서비스와 연계 방문보건사업을 확충해 나가겠습니다.
  3. 지역주민 모두가 균등한 의료혜택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4. 보다 더 질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의료시설 · 장비를 확충해 나가겠습니다.
  5. 잘못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시정 및 보상을 고객의 편익차원에서 합리적으로 처리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서비스이행표준을 구체화하여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주민참여 및 시정조치

  • 보건소에서 제공하는 의료서비스가 높은 수준이 되도록 연구 노력할 것이며, 서비스 수혜자를 대상으로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제공한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는 매년 1회에 걸쳐 실시할 것입니다.
    • 담 당 자 : 담양군청 보건소 보건행정담당
    • 전화번호 : 061) 380 - 3952 ~ 3955 
    • FAX       : 061) 380 - 3990
  • 우리는 앞으로도 이 헌장에 제시된 기준과 내용을 검토하고 제안해 주시는 의견들을 소중하게 받아들여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보건 메뉴 QR코드, URL : http://www.damyang.go.kr/index.damyang?menuCd=DOM_0000001030010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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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양군 민원봉사과 민원봉사 담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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