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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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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서비스헌장
행정기관이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국민에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1.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수도물을 공급하겠습니다.
  2. 모든 상수도 민원은 주민의 입장에서 처리하겠습니다.
  3. 각종 수도시설물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예고없는 단수는 하지 않겠습니다.
  4. 상수도사용량 검침은 매월 동일한 날짜에 실시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서비스이행표준을 구체화하여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주민참여 및 시정조치

  • 저희들이 제시한 약속을 이행하지 않거나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으실 경우 담양군 상하수도사업소로 연락하시거나 담양군 인터넷 홈페이지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담 당 자 : 담양군청 상하수도사업소 상수도담당
    • 전화번호 :061) 380-3321∼3333
    • FAX       : 061) 380 - 3587
  •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가능한한 구두로 알려드리겠으며 필요시 문서로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최대한 높여가기 위하여 정기적으로 (년1회) 서비스표준 이행실태를 점검 · 평가하여 잘못된 점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 잘못된 민원처리나, 기한내 처리하지 못하였을 경우와 담당공무원의 착오로 인하여 우리청사를 재방문 하였을 경우 보상(절수기기, 공중전화카드등)해 드리겠습니다.
상수도 메뉴 QR코드, URL : http://www.damyang.go.kr/index.damyang?menuCd=DOM_00000010300101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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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양군 민원봉사과 민원봉사 담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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