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민원

행정서비스헌장

교통민원

  • 전화 또는 방문 민원인에게 항상 친절하게 답변, 안내하고 능동적인 자세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자동차의 등록업무를 고객의 편에 서서 신속 정확하게 처리 하겠습니다.
  • 자동차 정기검사 기일경과로 인한 불이익 처분의 최소화를 위하여 검사일자 등을 사전 통보해드리겠습니다.
  • 자동차 운송사업 민원에 대하여 가부는 명확히 알려 드리고,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원활한 교통소통과 대중교통 이용편의를 위하여 주 · 정차 질서계도 단속과 안전운행 지도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서비스이행표준을 구체화하여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주민참여 및 시정조치

  • 여러분들의 불만 및 의견은 매일 적극적으로 검토될 것이며 접수 및 처리 결과에 대한 내용은 반드시 알려드리겠습니다.
    • 담당자 : 담양군청 지역경제과 교통관리담당
    • 전화번호 : 061) 380-3054~3056
    • 자동차등록 : 061) 380-3057~3058
    • FAX : 061) 380-3575
  • 만일 잘못된 민원처리에 대하여는 시정조치와 아울러 충분한 해명과 사과를 받으시게 될 것이며 공무원의 잘못으로 2회이상 다시 방문했을 경우 재 방문에 따른 소정의 교통비(2,000원의 전화카드)를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군민들에게 제공되는 우리의 서비스가 높은 수준이기를 원하고 서비스 수혜자를 대상으로 우리의 노력에 대한 평가를 받을 것이며 이와 관련하여 1년에 1회씩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전화 또는 설문조사 할 것입니다.
  • 우리는 이 헌장에 명시된 내용에 대한 보완이나 제안해 주시는 의견들을 소중하게 받아들여 교통민원 서비스의 질을 개선토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정보 담당자 :
  • 열린민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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