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행정서비스헌장

상수도

  •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수도물을 공급하겠습니다.
  • 모든 상수도 민원은 주민의 입장에서 처리하겠습니다.
  • 각종 수도시설물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예고없는 단수는 하지 않겠습니다.
  • 상수도사용량 검침은 매월 동일한 날짜에 실시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서비스이행표준을 구체화하여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주민참여 및 시정조치

  • 저희들이 제시한 약속을 이행하지 않거나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으실 경우 담양군 상하수도사업소로 연락하시거나 담양군 인터넷 홈페이지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담양군청 물순환사업소 상수도담당
    • 전화번호 : 061) 380-3321∼3333
    • FAX : 061) 380-3587
  •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가능한한 구두로 알려드리겠으며 필요시 문서로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최대한 높여가기 위하여 정기적으로 (년1회) 서비스표준 이행실태를 점검·평가하여 잘못된 점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 잘못된 민원처리나, 기한내 처리하지 못하였을 경우와 담당공무원의 착오로 인하여 우리청사를 재방문 하였을 경우 보상(절수기기, 공중전화카드등)해 드리겠습니다.
  • 정보 담당자 :
  • 열린민원과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정보 입력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배너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