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행정서비스헌장 행정기관이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국민에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민원

  • 모든 민원인을 내 가족처럼 생각하고 최고의 고객으로 모시겠습니다.
  • 민원실 분위기를 내집에서 일하는 것 같이 편안하게 만들겠습니다.
  • 민원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 하겠습니다.
  • 생활현장 구석구석을 찾아 작은 불편이라도 해결하겠습니다.
  • 고객의 알권리 충족을 위하여 행정정보공개제도를 충실히 운영하여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해 나가겠습니다.
    이와 같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서비스이행 표준」을 구체화하여 이를 준수할 것을 약속합니다.

주민참여 및 시정조치

  • 민원인이 상담을 원하는 경우 사전에 전화를 주시면 상담일시, 장소, 상담자를 지정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및 민원에 대한 문의나 신청은 아래장소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담양군 자치혁신국 열린민원과 열린민원담당
    • 주소 : (57339)전남 담양군 담양읍 추성로1371(객사리 99)
    • 전화번호 : 061) 380-3231 국번없이 120
    • FAX : 061) 380-3582

이 헌장은 군민여러분에 대한 약속사항입니다.
헌장내용이 잘 지켜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년 1회 이행실태에 대한 군민여론을 수렴하여 자체 평가를 실시함과 동시에 문제점을 도출하고 개선시켜 나갈 것이며 평가결과는 헌장에 반영시켜 지속적으로 민원행정 서비스 헌장을 보완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 정보 담당자 :
  • 열린민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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