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행정서비스헌장 행정기관이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그리고,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국민에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환경

  • 환경 민원은 접수 후 1일 이내에 현지 확인으로 처리 절차 등을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 환경감시기 동반을 운영하여 환경오염 행위를 철저하게 감시하겠습니다.
  •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하여 매월1회 이상 자연정화 활동을 실천하겠습니다.
  • 개발과 환경보전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군민이 참여하는 친환경행정을 펼치겠습니다.
  • 생활주변 여건과 어울리는 환경정화수를 식재하여 대기 환경을 맑게 하겠습니다.
  • 맑고 깨끗한 환경을 보전하기 위하여 환경 기초시설을 확충해 나가겠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서비스이행표준을 구체화하여 실천할 것을 약속합니다.

주민참여 및 시정조치

  • 여러분들의 불만 및 의견은 매일 적극적으로 검토될 것이며 접수 및 처리 결과에 대한 내용은 반드시 알려드리겠습니다.
    • 담당자 : 담양군청 녹색환경과 환경관리담당
    • 전화번호 : 061) 380-3080~3083 국번없이 128
    • FAX : 061) 380-3576
  • 만일 잘못된 점이 발견될 경우 즉시 시정하겠으며 충분한 해명과 사과를 받으시게 될 것입니다.
  • 우리는 주민에게 제공하는 서비스가 높은 수준이기를 원하며,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받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1년에 1회씩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할것입니다.
  • 우리는 앞으로도 이 헌장에 제시된 내용을 검토하고 제안해 주시는 의견들을 소중하게 받아들여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정보 담당자 :
  • 열린민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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